본문 바로가기
맛집

두끼_기흥AK프라자_즉석 무한리필 떡볶이 맛집

by 어디든_ 2022. 8. 22.

- 두 끼_기흥 AK플라자_즉석 무한리필 떡볶이 맛집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 음식인 떡볶이 리뷰를 들고 왔어요.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맛집 '두끼'


떡볶이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즉떡! 즉석떡볶이!
떡볶이는 정말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잖아요?!
쫄깃쫄깃한 떡과 쫄깃 부드러운 어묵 거기에 적당히 달콤 매콤한 떡볶이 국물 거기에 라면사리까지 여기에 건강에 좋은 야채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니 이만한 음식이 어디 있을까 싶어요.

그래서 기흥 AK플라자에서 영화를 본 날 푸드층에서 뭘 먹을지 보다가 두 끼가 있길래 바로 선택해 들어갔어요.

두 끼는 어디 지점을 가던지 간판이 똑같아요.
그리고 준비되어 있는 재료들과 소스도 모두 동일해서 어디를 가든 똑같은 맛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맘 놓고 믿고 즐길 수 있어 좋아요.

기흥 AK플라자 두 끼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확실히 가족단위 혹은 어린 친구들이 많았어요.

 

-무한리필 재료, 후기

 


다양한 떡 종류들! 납작 떡, 긴밀 떡, 치즈떡, 고구마떡 등등 너무 다양해서 그냥 두기에 가면 반으로 나눠서 두 번 리필해 먹기로 해요.
두 끼의 장점 중 하나는 무한정 리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한 번만 먹으면 너무 아쉬우니까요.

옆에 야채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선호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데 저는 그냥 야채는 무조건 다 넣어서 먹어요.
떡볶이에 야채 많이 들어가면 더 달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 꼭 야채도 많이 넣어서 즐겨주세요.

 


떢볶이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떡볶이 소스겠죠?? 두 끼 만의 소스!!
두 끼는 소스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십 년 전부터 오고 있지만 두끼 소스는 갈수록 업그레이드가 되어가고 있어요.
종류도 다양해지고 유행에 맞춰서 다양한 소스 레시피들도 나오니 더없이 다양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에요.

저는 맵질이라서 기본 두 끼 소스로 즐겨주곤 해요.
그리고 무조건 두 번 정도 리필해서 먹으니 소스도 다양하게 섞어가면서 다양한 소스 맛도 즐길 수 있어요.
일반 즉떡집을 가면 매워서 이 아들은 맛있게 즐기기 힘들 수도 있는데 두 끼는 소스도 제조가 가능하니 맵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재료를 다 받아왔으면 이제 육수 넣고 끓일 시간!!!
냄비 위에 덮여있는 양푼이 재료 받아오는 양푼이예요.


육수를 넣고 끓을 때쯤 받아온 재료들을 넣고 팔팔 끓여줘요.
소스를 풀고 맛본 후에 맛이 약하면 소스를 더 받아와서 풀어줘야 해요.


두 끼는 라면사리를 즉석떡볶이에 즐길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따로 라면과 짜파게티를 냄비에 끓여서 즐길 수도 있어요.
두기에 오면 꼭 라면을 따로 끓여서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라면보다는 즉석떡볶이를 리필해 먹는 걸 선택하곤 해요.

 

 


팔팔 끓이니 너무 맛있게 완성된 즉석떡볶이.
너무 먹고 싶어서 신났는지 사진이 요리조리 흔들렸네요. ^^:;

 


제대로 된 사진도 있었네요. ㅎㅎ
정말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가격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즉석떡볶이를 인당 99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먹을 때마다 감탄. 두 끼는 오늘 내가 세상에서 가장 배고픈 사람이다 생각할 때 오면 더욱 후회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즉석떡볶이를 먹고 나서 볶음밥을 즐겨줘야 하는 거 아시죠???
저는 이날 세 번이나 리필을 해 먹어서 볶음밥은 양심상 패스해 줬어요.

볶음밥도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김가루까지 솔솔 뿌려서 떡볶이 국물을 살짝 덜어주고 자글자글 볶아 비벼주면 진짜 최고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이렇게 볶음밥까지 맛있게 즐기고 나면 진짜 세상에서 가장 배부른 사람이 될 수 있어요.

이렇게 맛있게 두 끼에서 두끼 세끼 즐겨주고 온 주말이었어요.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 그중에 즉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두 끼'에서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