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도곡_가성비 회전초밥 미카도스시_오픈했을때부터 꾸준히 방문하고있는 회전초밥 맛집!!

by 어디든_ 2022. 8. 18.

-양재 도곡_가성비 회전초밥 미카도초밥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양재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미카도초밥'에요.


저한테 뭘 가장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저는 늘 떡볶이 다음 초밥을 얘기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미카도초밥는 제가 몇 년 동안 즐겨가는 맛집중 하나에요.
스시 종류도 다양하고 자리도 넉넉하고 스시 만들어주시는 셰프님도 한결같은 곳이에요.

 

회전초밥 트레이 사진


열심히 돌아가고 있는 맛있는 초밥들!!!
자리 안내받고 앉는 순간부터 설렘 시작!!

간장종지에 고추냉이와 간장 준비하고 락교까지 준비하면 먹을 준비 끝!!

양파연어 초밥

 

-후기


저는 미카도초밥에 오면 무조건 연어 양파 다섯 접시 이상은 먹어줘요.
사실 제가 미카도스시 오는 이유는 연어 양파 때문인데요.
다른 곳 연어양파도 많이 먹어봤지만 미카도스시 연어 양파가 소스가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더라고요.
다섯 접시 이상 먹다가 소스 맛이 좀 질릴 때쯤에는 연어 양파에 소스 빼고 주문하면 더 많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장국한입 마셔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직원분께서 장국 무한리필로 친절하게 계속 리필해 주셔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카도 초밥!

소라 초밥


다음은 제 동생이 가장 좋아하는 뿔소라 초밥이에요.
남매가 너무 하나만 꽂혀서 먹는 것 같아 좀 웃기지만 제 동생을 여기에 뿔소라 초밥 먹으러 와요.
저희 남매가 연어초밥이랑 뿔소라만 먹는다고 다른 초밥이 맛이 없다는 건 절대 아니에요.
다른 초밥도 당연히 무조건 하나씩 다 먹어줘요. :)
제 동생은 뿔소라만 열 접시 이상을 먹는데 그렇게 먹어주고 다른 초밥들도 열심히 먹고 마무리로 꼭 대게 다리 튀김으로 마무리해 주는데 여기 대게다리 튀김도 정말 맛있으니까 곡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양파연어초밥 클로즈업

 

-회전초밥집의 장점

 

개인이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싶은 메뉴를 각자 선택해서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동생은 뿔소라 초밥 저는 연어 양파 한가득 즐길 수 있는 자유로운 맛있는 시간!

 

먹고 빈접시 쌓인 모습


그래서 이렇게 각자 원하는 만큼 한가득 먹고 왔어요.

 

양재역 근처에 맛집이 많긴 하지만 회전초밥을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미카도초밥였어요.
맛있는 초밥 종류도 정말 많고 먹고 싶은 메뉴들을 선택해서 바로바로 주문해 즐길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기고 근처 술집으로 2 차가서 즐기기에도 좋고 여러모로 가족, 친구들과 맛있는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미카도초밥을 추천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