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봉 도곡동 양재동 갈비 맛집_양촌리_회식장소 추천

by 어디든_ 2022. 8. 18.

- 매봉 도곡동 양재동 갈비 맛집_양촌리_회식장소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매봉 도곡동 양재동 매봉역 근처 회식장소 가득한 그 거리에 위치해 있는 갈비 맛집 '양촌리'에요.


도곡동 오래된 맛집으로 오래된 곳인만큼 맛도 보장되는 곳이에요.
2층으로 되어있어 자리도 넉넉해 회식하기 아주 딱 좋은 곳이에요!! 회식장소로 추천드려요!!
특히 자리도 다 넓고 길게 되어있어 회식하기 더더욱 좋은!! 회식뿐만 아니라 가족모임이나 단체식사하기 정말 좋아요.

양촌리 입구 사진


들어가는 입구부터 음식 사진 가득하고 기와집 인테리어로 친근감 가득한 ‘양촌리’ 에요.

 

-주차 

*주차는 발렛가능!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어 너무 좋죠?


주말 낮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이날 가족과 함께 이른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찾았어요.

기본찬1

 

-가격, 후기


메뉴는 돼지갈비 17000원, 삼겹살 14000원으로 선택지가 많지 않아 더욱 좋아요.
저는 주로 돼지갈비를 주문해요. 아주 맛있거든요.

주문하자마자 테이블 셋팅이 시작됐어요.
갈빗집에서 동치미는 필수겠죠??

기본찬2


거기에 고기 구워 먹을 때 꼭 먹어야 하는 파무침 거기에 콩나물까지 들어있으니 더욱 아삭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반찬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마음이 급해서 두 가지밖에 못 찍었는데 이 외에도 다양한 반찬이 준비돼요.

준비 된 양념 갈비


얼마 지나지않아 나온 돼지갈비예요.
윤기가 좌르르 흘러요.

철판에 올라가 굽기시작한 갈비


좌르르 흐르는 윤기 나는 돼지갈비를 불판에 올려줬어요.
양촌리는 화로구이라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단, 직원분이 따로 구워주는 시스템이 아니니 셀프로 맛있게 구워서 즐기면 돼요.

반찬과 갈비 전체사진


화로구이라서 더욱 맛있고 고소하게 구워지는 고기맛을 보면 화로구이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구워지고있는 양념갈비


6인분 시키고 아쉬워서 판 갈아서 2인분 더 추가해 줘요.
고기 열심히 즐겨줬으니 배가 고기로 가득 찼으니 후기로 더 채워줘야 하는 거 아시죠?
디저트배 따로 있듯이 고기 먹었을 때는 꼭 냉면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하는 거 아시죠?

 

 

후식 갈비탕


갈비탕은 고기로 배를 열심히 채워주고 갈비탕으로 고기 한번 더 채워주는 동생의 선택이에요.

후식 시래기된장국


고기로 마무리하면 꼭 된장찌개에 밥을 말아 드시는 부모님의 선택은 된장찌개에 밥 한 공기가 좋아요.

후식 물냉면


고기로 배를 채우고 냉면 안 먹어주면 또 너무 서운하니까 저는 물냉면을 선택했어요.

양촌리는 갈비탕, 된장찌개, 냉면 하나도 빠짐없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고기는 말해 뭐해요.
후식까지 든든하게 먹고 배를 채워주고 나니 배불러서 주말을 너무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도곡동 매봉역 양재동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회식장소, 가족과 갈 수 있는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양촌리' 추천드릴게요!
도곡동 근처는 고깃집이 워낙 많아서 걸어 다니다 어디를 들어갈지 고민이 되는 분들이 계실 거라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갈비는 양촌리가 가장 맛있었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