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지현_티아시아 푸팟퐁커리 자세한 후기

by 어디든_ 2022. 8. 29.

- 전지현_티아시아 푸팟퐁카레 자세한 후기.

 

오늘은 전지현_티아시아 푸팟퐁커리 자세한 후기로 찾아왔어요.


요즘 전지현 광고로 유명해진 카레로 마트에 장보러갈때 카레 코너에서 보면 행사도 많이 하고 있어서 자주 볼 수 있는 식품이에요. 저도 계속해서 눈여겨보다가 맛이 너무 궁금해서 1+1 행사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적당한 가격대라서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겠더라고요.
맛도 다양하지만 저는 그중에 푸팟퐁카레 맛으로 먼저 시작해 봤어요.
옥색 포장지에 보라색이 어우러져서 태국 음식점에 놀러가면 벽에 흔히 칠해져 있는 페인트 인테리어가 떠올라요.

저는 태국 음식을 정말 좋아해서 이태원이며 홍대며 핫한 곳은 꼭 방문해보곤해요.
그래서 티아시아 푸팟퐁커리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고 제발 실망스럽지 않기만을 바랬어요.
포장지 앞면에 보면 코코밀크에 계란을 더해 고소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그 맛이 어떨지!!!



티아시아커리 앞면

 

- Taste of Thailand!!

 
양은 딱 1인분 양이에요.
먹는 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위에 포장지 뜯어서 전자렌지에 1분만 돌리면 끝!!!

 

티아시아커리 함량 설명

 

- 티아시아 푸팟퐁커리 칼로리, 재료, 후기

 

170g에 220 kcal
코코넛밀크 15% (코코넛75%), 계란 12%, 크림드코코넛 6%, 옐로카레페이스트 5%, 순카레분 0.3%, 바닷가재살 3%, 붉은 대게살 0.1%로 되어있어요.

 

티아시아커리 뒷면


또한 이런 1분 간단요리일수록 내용물이 더욱더욱 중요한데요.
과연 그 맛과 내용물이 어떻게 잘 되어있는지 전자레인지에 1분 돌려서 바로 밥에 올려봤어요.

티아시아커리 푸팟퐁커리 식사사진


후기예요.
제 입맛에 완전 잘 맞고 정말 맛있어서 재구매 의사 100%에 합격이었어요.
우선 저렴한 식품인 만큼 게살이 많이 들어있거나 그런 부분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란과 게살 등등 적당히 잘 들어가 있었고 무엇보다 향과 맛이 정말 좋았어요.
너무 짜지도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에 일반 태국 음식점에서 느껴볼 수 있는 티아시아 푸팟퐁카레의 진한 향이 너무 좋아서 가격대비 너무 만족감 높게 즐길 수 있는 식품이었어요.
또한 기호에 맞게 집에 있는 재료들을 넣어서 입맛에 맞게 즐겨주기에도 너무 좋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다음에는 닭가슴살과 고수를 함께 즐겨보려고요.

<간단 정리>
- 음식점에서 파는 푸팟퐁카레와 비교했을 때 가성비가 좋다.
- 맛이 진하다.
- 종류가 다양해서 여러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티아시아 푸팟퐁카레!!
정말 추천해요.

댓글